Subscribe to RSS

JUNOO DO it !~

한다면 한다! 자~~알 한다! //ㅅ//


통계 위젯 (화이트)

22
22
509205

Daum View

최근 포토로그


2011년 봄 맞을 준비 되셨음묘?~ 지니가 도와줄께요! by 응구옹구


2월 한달 간 수행한 퍼스널쇼퍼 미션!
총 20번의 미션 수행 중 6번이나 베스트 카운셀링으로 선별되어 맛있는 브라우니를 실컷 먹을 수 있는 기회까지!!
퍼스널 쇼퍼의 리얼 카운셀링을 통해 그동안 궁금했던 뷰티 & 패션 &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었다! 역시 엘르 지니님들은 이 쪽 지식이 매우 해박하신 분들이 분명하다!

내가 얻게된 고급정보를 나 혼자 갖고 있기에는 너무 아깝다! 그래서 이렇게 공유하겠다 음하하

이름하여 2011, 잘나가는 여자들의 봄맞이 솔루션!! 지금 시작해 보자 ^-^ b


Step 1. 낮에는 따뜻하고 아침 저녁으로는 추운 이런 간절기에 적절한 코디는?



요지경 같은 요즘 날씨에 코디하기 정말 어렵다! 새 옷을 사자니 봄이 코앞으로 다가와 봄 옷을 사고 싶고..
이러한 간절기 시기에 가장 적절한 코디는 다름아닌 가디건!
가디건은 봄까지 계속해서 입을 수 있고 날씨가 더우면 가볍게 벗을 수 있는 간절기에서 부터 봄까지의 필수 아이템!!


나는 다시 가디건과 같이 매칭시키면 좋은 코디 아이템을 물었다 :) 그런데 waterblue님께서는 SOUP의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적극 추천! 원피스와 가디건을 코디하면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물론 청바지와 가디건을 매칭시키는 것 또한 다른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봄과 함께할 또 하나의 필수 아이템은 바로 스카프! 스카프를 목에만 맨다고 한다면 당신은 80년대 스타일을 고수하는 고리타분한 여자! 허리에 매도 좋고, 가방에 묶어도 아주 간지가 좔좔~~ waterblue님께 고급 정보 획득!



Step 2. 올 여름, 난 여성스러운 여자로 거듭나겠어!!


내 나이 24살, 지금까지 고수해왔던 후드티는 이제 슬슬 벗어 던질 때가 되지 않았나싶다.
그리고 올 봄 만큼은 다른 어느때와는 달리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을 자리잡게 하고 싶다.
봄바람 살랑 살랑이고, 꽃이 만개하는 여자의 계절 봄에 걸맞는 여성 스러운 코디에 대한 카운셀링은 워디님께서 해결해주셨다 :)





워디님께서 추천해 주신 여성스러운 자켓은 SOUP의 트위드 자켓! 이 자켓을 입으면 절로 조신해질 것 같은 내가 간절히 찾고 있던 스타일이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서 무조건 원피스와 자켓을 코디할 필요는 없다. 청스키니진과 함께 매칭시키면 자켓의 길이가 짧기 때문에 다리도 길어 보이고, 세련됨을 강조할 수 있을 것이다. 센스가 있는 여자라면 트위드 자켓과 청바지에는 하이힐이 적당하다고 느꼈겠지? 여기에 코디의 완성은 백! 클래식한 느낌의 가죽백으로 마무리 한다면 이번 봄은 바로 당신이 주인공!!






Step 3. 옷만 잘 입으면 뭐하나! 구두와 조화를 이루어야지 진정한 베스트드레서!



올 봄에는 비비드 컬러가 유행할 예정이다. 길고 유난히 추웠던 올 겨울! 겨울은 왠지 모르게 자꾸 무채색을 찾게 되어서 그동안 밝은 색깔의 컬러와 멀리 떨어져 지냈다. 그런데 생동감이 넘치는 봄이 오는데 무채색의 코디를 고수한다면 되겠어? 색감 넘치는 화려한 구두로 봄바람과 함께 거리를 살랑살랑 거닐어 볼까 한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서 항상 킬힐을 고수하는 것은 너무 무리한 부담감이다. 때로는 큐트함을 강조한 플랫슈즈를, 앞이 뾰족한 클래식한 슈즈를 신어도 색감만 잘 매칭 시키면 두말할 필요도 없는 훌륭한 코디가 될 것이다. 올 겨울 함께 한 부츠는 이제 작별을 고하고 내년 겨울을 기약하자.






Step 4. 좀 더 확실한 기분전환을 위한 헤어스타일 변신?!



봄 때문인지는 모르지만 요즘 싱숭생숭한 것은 확실하다! 그리고 무언가 새로움을 추구하고 싶은 욕구가 몽글몽글!~
그래서 난 요즘 염색을 고민하기 시작했는데, 머릿결이 상할까 고민이다. 그래서 지로님께 카운셀링을 얻었다 :)


염색이 머릿결이 상할까 고민이라면 헤나, 메니큐어, 오징어 먹물이 바로 대안이 될 수 있다. 오징어 먹물은 머리 색을 굉장히 까맣게 만들고, 머릿결이 상하는 것도 최소화 할 수 있다. 그리고 염색을 한 뒤의 관리만 주의한다면 충분히 변화도 주고 자신의 머릿결도 지킬 수 있다! 지로님이 추천해주신 트리트먼트 제품은 바로 케라시스 트리트먼트.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머릿결을 더 영양있고, 윤기 흐르게 만드는 완소 제품이 아닐 수 없다!






Step 5. 봄이면 꽃이 피고 있는데, 내얼굴의 주름이 용서가 되는가!



어느샌가 거울을 보다가 내 얼굴에 주름이 포착됐다.!! 악!!!!~~~~~~~~~ 안돼!!!
나에게는 눈가 주름보다는 팔자주름이 자꾸 거슬리는데, 이거이거 안티에이징 관리 시작해야하는건가? TT
치에이님께서 해결책을 주셨다 :)



젊은 나이에 너무나 철저한 노화방지를 시작하면 나중에 나이 들어서 제품이 잘 듣지 않는다고 한다. 때문에 가벼운 안티에이징 크림을 추천받았다 :) 길라임씌를 열연했던 하지원씨가 사용해서 유명해진 Olay크림! 가격도 35000원 대로 저렴하고, 7가지 안티에이징 효과를 하나의 크림에 담은 내 나이 또래에 사용하기 딱 좋은 크림 같다. 기본적으로 수분각질케어와 내 피부에 적절한 관리를 찾는 것도 물론 중요~~





2011년 봄을 준비하는 지금, 퍼스널쇼퍼의 카운셀링으로 너무나 많은 정보를 얻었다!
이 글을 읽은 당신에게도 올 봄을 준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간절히 소망한다 :)

http://www.atzine.com/fr/uc/tp/frLoungeTop_loungePsresol.do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