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RSS

JUNOO DO it !~

한다면 한다! 자~~알 한다! //ㅅ//


통계 위젯 (화이트)

89
54
506195

Daum View

최근 포토로그


로리언 행성의 운명을 쥔 초능력소년의 모험이야기 - 아이엠 넘버포 by 응구옹구






"애초에 우리는 아홉 명이었다. 세 명이 사라졌고 여섯 명이 남았다.
놈들은 우리를 쫓고 있으며 우리를 모조리 없애기 전까지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넘버 포다. 다음은 나다."

소설 `아이 엠 넘버 포`는 소년의 독백으로 열린다. 이들을 쫓는 무리는 소년의 고향인 로리언 행성을 침략한 모가도어 행성인들이다. 간신히 살아남은 아홉 아이들과 아홉 보호자만 지구로 건너왔다. 로리언인들은 특별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지구의 어떤 생명체보다도 강하고 빠르다.

소년이 지구로 온 건 다섯 살 때다. 모가도어인은 이들을 죽이기 위해 쫓아왔지만 로리언 행성의 원로가 걸어놓은 주문 때문에 로리언인들을 번호순으로만 죽일 수 있다. 그리고 이들 중 한 명이 죽을 때마다 남은 아이들의 발목에는 깊은 상처가 새겨진다. 넘버 원은 말레이시아에서, 넘버 투는 영국에서, 넘버 스리는 케냐에서 발각됐다. 그리고 모두 죽었다.

<다음 달 개봉할 영화 아이엠 넘버포의 한장면>


소년은 존 스미스라는 가명으로 살아간다.

`아이 엠 넘버 포`는 자신의 목숨과 행성의 운명을 짊어진 채 지구로 온 로리언 가드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리언 레거시` 시리즈 첫 번째 책이다.

자신이 짊어진 운명과 소중한 사람들의 평범한 삶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 사이에서 갈등하는 소년의 고민과 외로움을 간결한 문체로 묘사하고 있는 이 책은 2010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로 선정됐다. 이 시리즈는 할리우드 관심을 받아 영화로 제작됐다. 스티븐 스필버그와 마이클 베이 감독이 공동 제작자로 나섰다.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아침 매일 경제 한편에서 발견한 아이엠넘버포 기사!~
책도 도착했겠다! 정말 기대가되는군 +ㅁ+





덧글

댓글 입력 영역